스포츠조선

'대세' 이준영, 日 팬미팅서 ‘눈맞춤 셀카’ 초근접 팬서비스…“멀리서도 감사해요”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3 15:01


'대세' 이준영, 日 팬미팅서 ‘눈맞춤 셀카’ 초근접 팬서비스…“멀리서도…

'대세' 이준영, 日 팬미팅서 ‘눈맞춤 셀카’ 초근접 팬서비스…“멀리서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준영이 일본 단독 팬미팅에서 진심 어린 팬사랑을 전하며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준영은 지난 10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더 그랜드 홀에서 '더 모멘트(THE MOMENT)'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차로 열린 이번 공연은 객석을 가득 채운 현지 팬들의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무대에 오른 이준영은 "많이 보고 싶었다"고 인사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이끌었고 정준일의 '안아줘', 나윤권의 '나였으면', 일본 가수 시미즈 쇼타의 '사쿠라'까지 감성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올해 출연한 넷플릭스 '멜로무비', 예능 '폭싹 속았수다',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2', KBS2 '24시 헬스클럽' 관련 비하인드와 캐릭터 소개 시간도 이어졌다. 팬들은 그의 연기 활동에 큰 관심을 보이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팬과 함께하는 코너도 풍성했다. '이준영 어워즈', 'OX 퀴즈', '챌린지 위드 이준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고 이준영은 무대 아래로 내려와 직접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셀카를 찍어주는 등 특별한 팬 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 긴 시간 떨어져 있던 팬들과 다시 만난 그는 눈을 맞추고 손을 잡으며 깊은 교감을 나눴다.

공연을 마친 이준영은 "멀리서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저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준영은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 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