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나 진짜 결혼해" ♥김지민과 웨딩사진 자랑...예비신랑의 설렘 (돌싱포맨)

김수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4 07:39 | 최종수정 2025-05-14 14:08


김준호, "나 진짜 결혼해" ♥김지민과 웨딩사진 자랑...예비신랑의 설렘…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극강의 유머감각으로 화요일 밤을 물들였다.

김준호는 13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글로벌 캔디' 특집에서 게스트로 출격한 방송인 사유리, 가수 차오루, 탈북민 출신 유튜버 김서아와 함께 유쾌한 토크를 벌였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의 깜짝 결혼 소식에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형이 결혼하면)나 주식 상한가 10번 쳤어"라고 농담을 날렸다. 이어 "난 진짜 결혼해"라면서 김지민과의 웨딩 사진을 꺼내 예비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자랑했다.

김준호는 자신보다 일찍 결혼하게 된 이상민에게 "나보다 일찍 하면 (나) 완전 묻히는데?"라면서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내 솔로인 탁재훈과 임원희를 놀려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김준호, "나 진짜 결혼해" ♥김지민과 웨딩사진 자랑...예비신랑의 설렘…
김준호는 이상민 저격의 선봉장에 서기도 했다. 그는 사유리가 이상민이 기사를 보고 연락했다고 하자 "사유리를 도우려고 한 걸 그분도 알고 있냐"며 미끼를 투척했다. 이에 이상민은 "마음씨가 참 좋은 분이라 알아도 다 넘어가 준다"고 하자, 김준호는 "모른다는 소리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그는 탈북 전 근무하던 캄보디아 식당에서 남편과 몰래 뽀뽀를 나눴다는 김서아를 향해 "북한에서는 키스하자는 말을 어떻게 하냐"고 질문하며 "입술 교환 때리자우"라고 센스 있는 입담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처럼 김준호는 적재적소에 유머러스한 멘트로 방송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 만든 김준호의 유쾌한 매력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