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임지연♥'이도현, 군 전역 소감…"후회 없이 최선 다해 홀가분"

안소윤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4 10:31


[전문] '임지연♥'이도현, 군 전역 소감…"후회 없이 최선 다해 홀가분…
사진 출처=이도현 SNS 계정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도현이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도현은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지만 저에게는 짧지 않았던 1년 9개월, 햇수로는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참 길게만 느껴졌던 시간이 막상 지나고 나니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기도 한 것 같습니다만!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군생활 한 것 같아 홀가분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저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우리 공군군악대 군부대원들, 간부님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 가지고 좋은 마음으로 전역한 것 같다"며 "

저는 지금 그동안 팬 여러분들과 못 나눈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 최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
앞으로 나아갈 저의 앞날이 두려움과 설렘이 공존하는 마음"이라며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써 인사드리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편 이도현은 지난 13일 약 21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이로써 공개 열애 중인 임지연도 '곰신'에서 탈출하고 '꽃신'을 신게 됐다.

이하 이도현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배우 이도현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지만 저에게는 짧지 않았던 1년 9개월, 햇수로는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참 길게만 느껴졌던 시간이 막상 지나고 나니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기도 한 것 같습니다.만!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군생활 한 것 같아 홀가분합니다!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우리 공군군악대 군부대원들, 간부님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 가지고 좋은 마음으로 전역한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그동안 팬 여러분들과 못 나눈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팬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저의 앞날이 두려움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마음인데요.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써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공연날 만나요!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