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타이탄 콘텐츠(TITAN CONTENT)가 선보이는 첫 번째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프리 데뷔곡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앳하트는 프리 데뷔곡 발매를 앞두고 지난 18일 디지털 커버를 선보였다. 커버에는 'GOOD GIRL ATHEART'라는 타이틀이 강렬한 색감과 함께 배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카이 블루, 오렌지, 핑크 컬러로 나뉜 텍스트는 앳하트의 다채로운 아이덴티티와 개성을 상징하는 가운데, 옐로우 배경 위에 선명히 드러난 디자인은 팀의 청량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은 앳하트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본격적으로 드러내는 첫 조각이다. 특히, 'Good Girl (AtHeart)'은 오는 8월 첫 번째 EP 발매로 이어지는 연결형 프로젝트의 시작점이자, 향후 발매될 EP가 담고 있는 메세지의 출발점이다.
앳하트는 지난해 7월 그룹명과 멤버 라인업을 순차 공개한 이후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보그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빠르게 글로벌 인지도를 쌓았다. 이를 입증하듯, 앳하트는 데뷔 전 일본 음료 브랜드 자바스의 앰배서더로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앳하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곡 'Good Girl (AtHeart)'의 음원 발매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