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룡랭킹] 정해인, 1위 도전은 이제부터 시작

김강섭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0 15:58


[청룡랭킹] 정해인, 1위 도전은 이제부터 시작
사진출처=정해인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윤이 20일 현재 청룡랭킹 배우부문 투표에서 30.64%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선두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정해인이 그 뒤를 쫓고 있다. 20.77%의 득표율로 2위에 자리하고 있는 정해인은 투표 마감까지 남은 기간을 고려하면 충분히 1위를 노릴 수 있다. 청룡랭킹 투표는 2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최근 넷플릭스 '이런 엿 같은 사랑'의 조폭출신 복싱 코치역할 장태하로 캐스팅이 확정됐다. '이런 엿 같은 사랑'의 장태하는 무똑뚝하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심장을 가진 캐릭터다. 전도유망한 청소년 복싱 선수에서 조폭이 된 그는 현재 조직을 벗어나 복싱체육관 코치로 살아가는 인물. 조직을 떠나기 위해 마지막으로 받은 임무에서 기억을 잃은 운명의 첫사랑을 만나게 되고, 목숨 건 거짓말을 시작한다. 장태하의 첫사랑 고은새 역할은 '중증외상센터'에서 천장미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한 하영이 맡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로맨스 장인'의 진가를 입증해온 정해인이 이번에는 사랑에 목숨 거는 뜨거운 남자로 돌아온다.

새로운 작품 소식으로 돌아온 정해인의 1위 도전은 이제 시작이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베스트 배우, 베스트 가수, 베스트 인플루언서)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