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예은, 울쎄라+다이어트 효과있네..홀쭉해진 실물에 "연예인 같아"('짠한형')

김소희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6 21:23


지예은, 울쎄라+다이어트 효과있네..홀쭉해진 실물에 "연예인 같아"('짠…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지예은이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로 자신감을 되찾았다.

2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민교 지예은 김원훈 {짠한형} EP. 94 술 먹더니 SNL 실사판 찍음! 쌉쳐+2x9 풀콤보 시전ㅋㅋ'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신동엽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지예은을 보자마자 "예은이 보고 깜짝 놀랐다. 살이 진짜 뺐다. 완전 옛날로 돌아왔다. 홀쭉해졌다"라고 감탄했다.


지예은, 울쎄라+다이어트 효과있네..홀쭉해진 실물에 "연예인 같아"('짠…
지예은은 "맞다. 많이 뺐다. 살쪘다고 '직장인들'에서 너무 뭐라 해서 뺐다"라고 했고, 김원훈은 "살이 있는 것도 괜찮았다. 전에도 귀여운 맛이 있었다"고 아쉬워했다.

이에 지예은은 "뺐는데 왜 난리야"라며 정색했고, 김원훈은 "옛날엔 귀여운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연예인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지예은은 "귀여운 건 원래 귀여웠다"면서도 "나 연예인 같냐"며 웃어보였다.

앞서 지예은은 지난 3월 SBS 예능 '런닝맨'에서 울쎄라를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당시 지석진은 "지예은이 울쎄라를 했다"고 폭로했고, 지예은은 "그런 걸 왜 말하냐"며 당황했다. 이에 하하는 "너의 매력은 투턱에서 나오는 것"이라며 아쉬워했고, 지예은은 "이렇게 당겨야 한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안겼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