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직진한다 vs 식었다”…‘나는 SOLO’ 26기 데이트 후 극과 극 반응 결과는?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8 09:39


“직진한다 vs 식었다”…‘나는 SOLO’ 26기 데이트 후 극과 극 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6기가 '심야 데이트'로 또 한 번 요동친다.

28일 방송되는 ENA·SBS Plus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6기 솔로남녀가 '랜덤 데이트'에 이어 솔로녀가 호감남을 직접 선택하는 '심야 데이트'에 돌입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로녀들이 조용히 다가가 자신의 호감남과 단둘이 시간을 보내며 본격적인 속마음 탐색에 나선다. 짧지만 깊은 이 데이트는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만들어낸다. 누군가는 데이트 이후 "정말 알고 싶었던 게 아니었을지도 모른다"고 실망감을 드러내고다른 솔로녀는 "직진하려 한다. 바라기로 가겠다"며 한층 깊어진 감정을 표현한다.

한편, 매칭 결과를 확인한 뒤 눈물을 보이는 한 솔로남의 모습이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그는 "누군가를 기다렸는데 안 온 건 인생에서 처음"이라며 "정말 색다른 경험"이라고 털어놨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참았던 감정을 터뜨린 그는 '솔로나라'에서 예상치 못한 감정의 파도에 휩싸인 모습으로 뭉클함을 자아낸다.

갈수록 얽히고설키는 26기 러브라인 중심에서 울고 웃는 솔로들의 선택은 28일(오늘)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