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중견배우 한진희, '오스카' 윤여정에게 고마워하는 이유…"김수현 작가 욕했었는데"(원더풀라이프)

기사입력 2025-07-31 15:43


중견배우 한진희, '오스카' 윤여정에게 고마워하는 이유…"김수현 작가 욕…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한진희가 동료 배우 윤여정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진희는 지난 29일 공개된 송승환의 유튜브 채널 '송승환의 원더풀라이프'에 '배우 한진희 5화 김수현에게 욕하고 뛰쳐나간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에서 한진희는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내가 TBC에서 한창 주목 받던 시절 김수현이 TV를 보면서 '앞으로 쟤가 대한민국을 휩쓴다'고 말했다더라. 그 후 김수현이 TBC로 왔고, 우리가 처음 같이한 작품이 '고독한 관계'였다. 이순재, 김민자, 한진희가 주인공이야"라며 "그 작품을 하면서 김수현과 충돌이 잦았다. 사실 트러블이라기보단, 내가 그분의 요구를 따라가지 못한 거였다. 김수현은 굉장히 냉정한 스타일이다. '진희 씨, 그거 아니야. 다시 해 봐'라는 식인데, 그게 환장하겠더라"라고 털어놨다.


중견배우 한진희, '오스카' 윤여정에게 고마워하는 이유…"김수현 작가 욕…

중견배우 한진희, '오스카' 윤여정에게 고마워하는 이유…"김수현 작가 욕…
한진희는 "이후 다시 김수현 작가 작품에 캐스팅됐지만, 연습중에 나간 적이 있다. 그때 내가 대한민국 최고인데(라는 생각에) 그걸 견디질 못했다"며 "그냥 참고 했으면 일찍 귀여움을 받았을 텐데, 결국 다시 김수현 선생 작품 '작별'에 출연하기까지 20년이 걸렸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김수현 작가와 관계가 회복되는 데 윤여정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윤여정이 나를 드라마에 추천하면서 둘이 워낙 친해서 설득을 해줬다.덕분에 다시 김수현 작품에 나올 수 있었고, 결과도 좋았다. 파리 촬영가서도 옷을 제대로 골라주더라. 윤여정에게 정말 고맙다"고 인사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