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출판사 대표 된 박정민, 또 일 벌였다..'악마가 이사왔다' 각본집 출간

기사입력 2025-08-01 17:23


[공식] 출판사 대표 된 박정민, 또 일 벌였다..'악마가 이사왔다' 각…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이상근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박정민 대표가 운영하는 출판사 무제와 함께 바로 오늘(1일)부터 각본집 예약 판매를 시작, 6일 출간 기념 GV를 진행한다.

'악마가 이사왔다'?가 13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박정민 대표가 운영하는 '출판사 무제'를 통해 각본집을 출간한다.

오는 6일 출간되는 '악마가 이사왔다' 각본집은 영화의 시나리오, 콘티, 비하인드 스틸 등 다양한 영화 자료를 담았다. 각본집 내에는 이상근 감독을 비롯 임윤아, 안보현의 친필 사인과 영화 촬영 당시 소감 그리고 각본집을 보는 이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까지 담겨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악마가 이사왔다' 각본집은 바로 오늘부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6일 정식 출간 예정이다.

한편 각본집 출간을 기념해 박정민 대표가 '악마가 이사왔다'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오는 6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GV는 ''엑시트' 찐팬 GV 시사회'로 이상근 감독이 참석한다.

박정민이 진행을 맡아 '악마가 이사왔다'의 다양한 비하인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관객들의 질문에 대해 이상근 감독이 직접 답변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여자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등이 출연했고 '엑시트'의 이상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3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