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귤 까주기·코 찡긋·입술 쓸기’ 박지현 허당美 플러팅 3종세트, 돌싱포맨 웃음바다

기사입력 2025-08-06 09:20


‘귤 까주기·코 찡긋·입술 쓸기’ 박지현 허당美 플러팅 3종세트, 돌싱포…

‘귤 까주기·코 찡긋·입술 쓸기’ 박지현 허당美 플러팅 3종세트, 돌싱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박지현이 예능감 만렙 '트롯 요정'의 매력을 제대로 터뜨렸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박지현은 풋풋한 연애담부터 뜻밖의 '플러팅 기술'까지 솔직하게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추성훈과 남윤수도 함께 출연해 SBS 새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팀으로 완벽 케미를 선보였다.

박지현은 "술도 안 마시고 이성 문제도 없다. 싸우는 걸 싫어해 양보하는 편"이라며 순수한 연애관을 드러냈지만 탁재훈이 "그런데 왜 헤어졌냐"고 묻자 "크게 싸워서"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연애 고수'를 가리는 질문에 잇따라 손을 들어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플러팅 3종 세트'로는 '귤 까주기', '코 찡긋', '입술 쓸기'를 공개하며 허당美를 뽐냈다.

박지현은 "연예인이면 숨어 다녀야 하지 않냐"며 연애보다 팬 사랑을 우선시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 말미엔 "팬들이 싫어하면 연애 안 할게요"라는 진심 어린 멘트로 박수를 받았다.

한편 박지현은 최근 신곡 '녹아 버려요'를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오는 7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마이 턴'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