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 홍진경, 22년 결혼 생활 마침표 “딸 라엘도 존중, 정선희 유튜브서 입장 공개”

기사입력 2025-08-06 11:19


[공식입장] 홍진경, 22년 결혼 생활 마침표 “딸 라엘도 존중, 정선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법적 이혼 절차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결혼 22년 만이다.

6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홍진경은 남편 A씨와 서로 각자의 삶에 좀 더 집중하기로 합의해 원만하게 이혼했다. 이에 대해 방송계 관계자는 "누구에게도 귀책 사유가 없으며, 22년을 함께 잘 살았고 남은 시간은 따로 또 잘 살자고 결정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홍진경 소속사 관계자 역시 스포츠조선에 "이혼한 사실이 맞다"고 전했다.

홍진경은 현재 해외 출장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곧 공개될 절친 정선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과 관련한 본인의 입장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홍진경은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해 2010년 딸 라엘을 얻었다. 라엘도 부모의 결정을 존중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홍진경은 이혼 전 딸에게 먼저 의견을 물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1993년 슈퍼모델로 데뷔한 이후 예능, 드라마, 유튜브, 김치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