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송선미, 51세의 비현실적 모노키니 몸매 "민낯까지 완벽"(퍼펙트 라이프)

기사입력 2025-08-11 13:46


'싱글맘' 송선미, 51세의 비현실적 모노키니 몸매 "민낯까지 완벽"(퍼…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송선미가 무결점 민낯을 공개했다.

11일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측은 "슈퍼모델 송선미만의 운동법 대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송선미는 51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민소매 상의에 5부 레깅스를 입고 한강을 달리는가 하면, 필라테스 동작을 유연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운동 감각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그녀만의 식단도 공개됐다. 송선미는 "거의 매일 먹는다"며 견과류, 바나나, 초록색 채소 등을 한 데 넣어 만든 건강 음료를 소개하며 "이렇게 먹으면 몸이 굉장히 가볍다"고 밝혔다.


'싱글맘' 송선미, 51세의 비현실적 모노키니 몸매 "민낯까지 완벽"(퍼…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스킨케어 루틴도 공개됐다. 민낯으로 등장한 송선미는 잡티 하나 없는 맑은 피부와 자연스러운 윤기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이성미는 "광이 난다. 여배우 피부관리 비법 나온다. 집중해야겠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50대에도 완벽한 자기 관리를 이어가는 송선미의 뷰티 & 건강 비법은 오는 13일 수요일 저녁 8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송선미는 2006년 미술감독 고우석과 결혼, 슬하에 아리 양을 뒀다. 하지만 2017년 사별하는 아픔을 겪었으며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리와 출연, 싱글맘의 일상을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