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결혼’ 이장우와 사적 만남 無…우결 끝나고 편하게 봤다”

기사입력 2025-08-13 09:17


함은정 “‘결혼’ 이장우와 사적 만남 無…우결 끝나고 편하게 봤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장우와의 호흡 비화를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가장(멋진)류진'에는 '배우들이 직접 알려주는 드라마 출연료의 비밀(류진, 박탐희, 함은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류진은 과거 KBS 1TV '속아도 꿈결'에서 함께 연기했던 박탐희, 함은정과 만나 드라마와 예능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류진이 '우리 결혼했어요' 당시 상황을 묻자 함은정은 "그 프로그램은 신혼 초 느낌이었다. 커플마다 분위기가 다 다르다. 마음이 생긴 사람도 있었을 것"이라고 회상했다. 이어 "저는 장우 오빠와 촬영할 때 일부러 차에서 내리지도 않았다. 마이크 찰 때 만나면 가상 같았다. 서로 존중해주는 호흡이 정말 좋았다. 촬영 끝나고 '수고했어'라고 하면 진짜 화냈다"고 웃으며 밝혔다.

또한 "오빠랑 사적으로는 한 번도 안 만났다. 만나서 밥을 먹을 수도 있지만 제작진이 준 커리큘럼이 깨질까 봐 연기라고 생각하고 집중했다. 너무 속이는 것 같으면 안 되지 않나. 오히려 끝나고는 편하게 봤다"고 설명했다.

함은정은 "제작진이 실제로 남자친구, 여자친구 여부를 확인한다. 저는 없을 때 촬영을 시작했다"며 "지금 서른여덟인데 마흔 전에는 결혼하는 게 목표"라고 결혼 계획도 덧붙였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