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가가는 김종국, 런닝맨 촬영 중 결혼 소식 전해 “앨범은 못 만들고 반쪽만 만들었다”

기사입력 2025-08-18 15:45


장가가는 김종국, 런닝맨 촬영 중 결혼 소식 전해 “앨범은 못 만들고 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김종국(49)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하며 '런닝맨'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18일 진행된 SBS 예능 '런닝맨' 녹화에서 김종국은 오프닝부터 "제가 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직접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2010년 프로그램 첫 방송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 김종국의 고백에 멤버들은 놀람과 축하를 동시에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종국은 팬카페에도 자필 편지를 올려 "장가간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그는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지만 갑작스럽게 느끼실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앨범은 못 만들고 반쪽만 만들었다. 그래도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너스레 섞인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라도 가는 게 다행이다. 잘 살도록 하겠다"며 행복한 예비 신랑의 각오를 다졌다.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 내 소규모로 조용히 치를 계획이다.

김종국은 끝으로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며 팬들과 시청자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