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수홍 눈물 쏟는데...♥김다예 無반응 "이해가 안 되네"

기사입력 2025-08-21 08:05


박수홍 눈물 쏟는데...♥김다예 無반응 "이해가 안 되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극F' 박수홍과 '극T' 아내 김다예가 서로를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김다예는 21일 "이해가 안 되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다예는 야식을 먹던 중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박수홍을 향해 "도대체 왜 우는 거냐. 나한테 영상 하나 보여주더니 갑자기 운다. 나는 F들의 감성을 이해할 수가 없다"며 의아해했다.

박수홍이 본 영상에는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한 딸이 소스 뚜껑을 열지 못하자, 응원차 방문한 아빠가 온힘을 다해 뚜껑을 열어주는 모습이 담겼다. 김다예는 박수홍이 영상을 열심히 설명해주는 걸 들었지만 여전히 "눈물 나는 포인트가 어디냐"고 물었다. 이에 박수홍은 "달려갈 때 아빠가 손을 내밀고 있지 않냐. 딸이 준 걸 잡자마자 초인적인 힘으로 따준다. 이게 눈물이 안 나면 뭐가 나는 거냐"고 답답해했다.


박수홍 눈물 쏟는데...♥김다예 無반응 "이해가 안 되네"
하지만 김다예는 "눈물이 나는 이유가 뭐냐"고 반문하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박수홍은 설명을 포기하고 딸 재이를 끌어안으러 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지난해 11월 강남구 압구정 소재 아파트를 공동명의로 70억 5000만 원에 매수해 화제가 됐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