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다이아 반지 받더니 신라호텔 럭셔리 데이트까지? ‘이규빈♥’ 안선미, 사랑꾼 인증

기사입력 2025-08-21 14:05


[SCin스타] 다이아 반지 받더니 신라호텔 럭셔리 데이트까지? ‘이규빈…

[SCin스타] 다이아 반지 받더니 신라호텔 럭셔리 데이트까지? ‘이규빈…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하트시그널2 출신 이규빈이 모델 안선미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안선미가 이규빈의 생일을 맞아 달달한 SNS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안선미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08.18 gyub b-day. 작년엔 카라 5송이! 올해는 카라 9송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거울 앞에서 다정하게 셀카를 찍거나 카페에서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안선미가 이규빈에게 뽀뽀를 하려는 모습은 '예비 부부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신라호텔 로비에서 포착된 이규빈의 모습은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보낸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꽃다발을 들고 아내를 바라보는 장면까지 공개됐다. 누리꾼들은 "다이아몬드 반지에 이어 신라호텔 데이트까지 진짜 현실 로맨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빈은 지난 2018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안선미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모델이다. 두 사람은 2023년부터 공개 열애를 해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