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전세계가 악며드는 중"…임윤아X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북미·아시아 등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25-08-27 08:37


[공식] "전세계가 악며드는 중"…임윤아X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북…
사진 제공=CJ ENM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해외 개봉을 줄줄이 확정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8월 20일 인도네시아, 8월 21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8월 29일 대만까지 8월 내 개봉을 모두 확정했다. 여기에 오는 9월부터는 태국, 캄보디아, 홍콩, 몽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특히 9월 5일 개봉하는 베트남의 경우 베트남 유명 배우를 더빙 배우로 캐스팅해 로컬라이징에 힘썼다. 최근 한국 영화 리메이크 및 한국 감독 진출 등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하기에, 베트남어 더빙 버전의 '악마가 이사왔다' 인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봉일을 확정한 국가들뿐만 아니라 일본, 남미 국가들도 개봉일을 연이어 확정할 예정이다.


[공식] "전세계가 악며드는 중"…임윤아X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북…
사진 제공=CJ ENM
한편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