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밴드 명가 FNC 신인' 에이엠피, 9월 10일 데뷔 확정

기사입력 2025-08-28 09:26


[공식] '밴드 명가 FNC 신인' 에이엠피, 9월 10일 데뷔 확정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가 9월 10일 데뷔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엠피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엠피'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도서관, 세탁실, 교내 식당 등 학교를 연상시키는 공간에서 누군가와 마주친 후 감정의 변화를 느끼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눈이 마주친 순간 다채로운 색으로 터지는 감정, 자연스럽게 지어지는 미소, 영상 곳곳에서 등장하는 하트 모양 오브제 등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표현하며 아련한 설렘을 자아냈다.

특히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귀를 사로잡는 수록곡 음원 일부가 공개되며 완성형 신인 밴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에이엠피는 데뷔 전부터 드라마, 공연,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긴 준비 기간을 거쳐온 만큼, 이들이 세상에 선보일 첫 정규 앨범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밴드 명가' FNC엔터테인먼트에서 10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밴드 에이엠피는 보컬 하유준, 기타리스트 김신, 드러머 크루, 베이시스트 주환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의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 '에이엠피'는 무채색 같던 10대 소년들의 일상에 예고 없이 밀려드는 다채로운 감정의 소용돌이 '이모셔널 스톰'을 테마로 삼았다. 에이엠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춘의 감정과 경험을 진솔하게 노래하며 자신들만의 서사를 써 내려갈 예정이다.

에이엠피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에이엠피'를 발매하며, 발매 당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에이엠피 데뷔 쇼 [에이엠피 온]'을 개최한다. 에이엠피는 이날 공연에서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강렬한 첫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