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규혁♥' 손담비, 팩소주 흡입하며 거리 활보 "제정신으로 있기 힘들어" ('돌싱포맨')

기사입력 2025-09-17 16:38


'이규혁♥' 손담비, 팩소주 흡입하며 거리 활보 "제정신으로 있기 힘들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연습생 시절, 고된 춤 연습 때문에 길거리에서 팩소주를 마셨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손담비, 이지혜, 김똘똘이 출연했다.

손담비는 과거 '미쳤어', '토요일 밤에', '퀸' 등을 히트시키며 댄스퀸 자리에 올랐던 바. 하지만 연습생 시절 댄스 실력은 만년 꼴찌였다고 전했다. 손담비는 "가희 언니가 제 춤 선생님이었는데 진짜 많이 혼났다. 그래서 연습 벌레가 됐고 연습생 기간 4년 내내 연습실 불을 끄고 마지막으로 나갔다. 악바리였다"라고 떠올렸다.


'이규혁♥' 손담비, 팩소주 흡입하며 거리 활보 "제정신으로 있기 힘들어…
이어 "고생해서 그런지 집에 갈 때 길거리에서 팩소주를 마셨다. 제정신으로 있을 수 없었다. 매일 욕을 먹었고 대표님은 날 죽일 듯이 혼냈다. 그래서 울면서 팩소주 마시며 다리를 건넜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손담비는 2007년 데뷔했으며 배우로도 활동,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다.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 시험관 시술을 통해 지난 4월 득녀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