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호불호 갈렸던 '다 이루어질지니', 장기 흥행 돌입..비영어 3위 안착

기사입력 2025-10-22 16:01


[SC이슈] 호불호 갈렸던 '다 이루어질지니', 장기 흥행 돌입..비영어…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공개 이후 호불호 반응이 나뉘었던 '다 이루어질지니'가 장기 흥행 중이다.

넷플릭슥가 22일 공개한 순위에 따르면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340만 시청수(시청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비영어 부문 톱 10 순위에서 3위에 올랐다. 지난 3일 전편을 공개한 '다 이루어질지니'는 공개 3일 만에 5위에 오른 뒤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시청수 집계에서는 1위에 올랐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작품으로, 김우빈, 수지 등이 출연해 열연했다.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다 이루어질지니'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불호 갈리는 평으로 연휴를 채웠다. 초반에는 웃음을 후반에는 애틋함을 준다는 설정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지만 이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갈린 것. 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실망스럽다는 반응도 이어진 가운데 또 다른 시청자들은 "인생 드라마"라는 격렬한 환호를 보내고 있는 점이 시선을 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