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예비신부' ♥방민아 뮤지컬 티켓도 직접 구했다…'달달' 응원 인증샷 포착[SC이슈]

기사입력 2025-11-02 15:39


온주완, '예비신부' ♥방민아 뮤지컬 티켓도 직접 구했다…'달달' 응원 …
온주완(왼쪽), 방민아.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온주완이 예비신부인 배우 방민아의 뮤지컬 첫 공연을 응원했다.

온주완은 1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너무나 사랑스러운 극이다"라는 글과 함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연장 사진을 올렸다.

'어쩌면 해피엔딩'은 방민아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이다. 온주완은 "또 보고 싶은데 티켓 구하기가 별따기네. 장하다"라는 글과 함께 방민아의 SNS 계정 아이디를 태그하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방민아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어쩌면 해피엔딩' 첫공 무사히 올렸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 클레어"라고 글을 올렸고, 온주완은 "저 죄송한데 이제 티켓이 없어요. 열심히 구해서 또 보러 갈게요"라고 댓글을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온주완, '예비신부' ♥방민아 뮤지컬 티켓도 직접 구했다…'달달' 응원 …
사진 출처=온주완 개인 계정
한편 온주완과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는 11월 결혼한다. 양측 소속사는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인척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진행될 예정으로,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식을 올리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발표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