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2번째 월드투어 성료…"또 한번 성장했다" 감격 소감

기사입력 2025-11-10 09:26


비비지, 2번째 월드투어 성료…"또 한번 성장했다" 감격 소감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비비지가 두 번?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비비지는 7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뉴 레거시'의 포문을 열었다. '뉴 레거시'는 비비지가 지금까지 선보인 모습들을 응축하고, 앞으로 만들어 갈 음악과 퍼포먼스의 정체성을 드러내며 새로운 기록을 남긴다는 의미를 담은 공연이었다.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총 8개국 25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호흡한 비비지는 9일 호주 시드니 공연을 끝으로 월드투어를 마무리했다.

'쉿'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비비지는 '클리셰' '러브 오어 다이' '블루클루' '언타이''플래시백' '환상' '러브 앤 티어스' '풀문' '트위트 트위트' '러브 러브 러브' 등 기존의 히트곡은 물론 7월 발매한 신곡 '라 라 러브미' 무대까지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후반부에는 '밥 밥!' '매니악' '러브 에이드' 등 대표곡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고, '한 걸음'을 끝으로 5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또 비비지는 팬들이 직접 선택한 이모지에 따라 댄스 챌린지, 밸런스 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빙고 게임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신비는 "5개월 동안 나비(비비지 공식 팬클럽)를 만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고, 엄지는 "많은 나라에서 뜨겁게 받은 사랑과 에너지가 저희를 또 한번 성장시켰다"고, 은하는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너무 늦지 않게 또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