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9기, 연하남 직진 로맨스 선보인다…송해나 “오빠 같은 연하다” 감탄

기사입력 2025-11-13 06:59


‘나솔’ 29기, 연하남 직진 로맨스 선보인다…송해나 “오빠 같은 연하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가 29기에서 최초로 '연상연하 특집'을 선보인다.

12일 방송된 ENA·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28기 돌싱(돌아온 싱글) 특집이 막을 내리고 새 시즌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역대 최다인 6쌍의 최종 커플이 탄생해 화제를 모았으며, 특히 '나솔 부모'로 알려진 상철과 정숙이 새로운 커플임이 밝혀져 3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놀라게 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나는 솔로' 역사상 처음으로 '연상연하 특집'이 예고됐다. 반짝이는 눈빛의 연하남들이 등장하자 송해나는 "잘생기셨다. 오빠 같은 연하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연하남들은 "좋아하는 데 이유가 있나요? 그냥 누나가 좋다"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데프콘은 "이거 송해나 힐링하는 방송이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이이경 역시 "이건 누나들이 다 몰입하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예고편 속 연상녀 출연자들은 '연상 맞아?'라는 말이 나올 만큼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달궜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나이 차를 뛰어넘는 진짜 사랑의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예고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