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NO' 악뮤 이수현, 결국 최저 몸무게 찍었나..극세사 다리 깜짝

기사입력 2025-11-14 06:20


'위고비 NO' 악뮤 이수현, 결국 최저 몸무게 찍었나..극세사 다리 깜…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더욱 늘씬해진 자태를 자랑했다.

14일 이수현은 "4.93KM. 로스앤젤레스"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현은 트레이닝 복을 입고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해외 일정에서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는 자기 관리가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한눈에 봐도 깡마른 다리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수현은 최근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던 바. 그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루머가 돌자 "저 위고비 안했습니다. 굉장히 억울하네요. 마라탕이랑 떡볶이 참고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습관 만들려고 매일 매일 자신과 싸우는데 굉장히 억울합니다. 지속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정석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2012년 SBS 'K팝스타' 시즌2로 얼굴을 알린 후 2014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했다. '200%'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