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한수민, 새 병원 후기 대박 "30분 만에 팔뚝 살 올라갔다"

기사입력 2025-11-23 06:30


'박명수♥' 한수민, 새 병원 후기 대박 "30분 만에 팔뚝 살 올라갔다…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이자 의사인 한수민이 새로 연 병원의 후기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한수민은 22일 "오늘 오신 환자 분들에게도 최선을 다해서"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수민은 새로 개원한 병원에서 진료를 보고 있는 모습. 하얀 가운을 입은 한수민은 여전히 눈부신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한수민은 자신의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한 지인의 후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지인은 달라진 팔뚝 인증샷과 함께 "수민 언니가 기계로 30분만에 팔뚝 근육 만들어주고 늘어진 팔뚝 살 올려 붙여줌"이라고 만족하는 후기를 남겨 시선을 모았다.

앞서 한수민은 11월 압구정동에 가정의학과 의원을 새로 열었다. 새 병원은 기능의학과 비만클리닉 등을 중심으로 진료를 제공한다.

한편, 한수민은 개그맨 박명수와 결혼, 슬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한수민 박명수 부부의 딸 민서 양은 예원학교 한국무용과를 졸업한 후 지난해 선화예고 한국무용과에 입학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