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댓글 770개 터진 영상...아들 선생님께 사과 "죄송합니다"

기사입력 2026-01-12 13:27


'임창정♥' 서하얀, 댓글 770개 터진 영상...아들 선생님께 사과 "…

[스포츠조선 김수현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귀여운 남편과 아들의 모습을 자랑했다.

12일 서하얀은 "피아노 선생님 죄송합니다"라며 짧은 영상을 편집해 올렸다.

영상에는 서하얀의 아들이 리듬을 타며 피아노를 열심히 취고 있었고, 그 뒤에는 아빠 임창정이 음악에 심취해 코믹 댄스를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서하얀은 '시스루 잠옷'을 입은 임창정을 보며 "그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남편의 너스레에 빵 터졌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살 연상 임창정과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 임창정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세 아들까지, 총 다섯 아들을 양육 중이다.

최근 임창정은 법인 명의로 매입했던 경기 파주시 소재 건물이 임의경매로 넘어갈 위기에 처했다.

채권자인 IBK기업은행이 지난 7월 2일 임의경매를 신청해 개시 결정이 났고, 채권 청구액은 약 36억원이다. 아직 경매 기일은 잡히지 않았으며, 최초 감정가는 약 60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