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다듀 개코, 아내 김수미와 14년만 이혼…"부부로서의 관계 마무리" (전문)

기사입력 2026-01-16 18:56


[공식] 다듀 개코, 아내 김수미와 14년만 이혼…"부부로서의 관계 마무…
개코(왼쪽), 김수미.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45, 김윤성)가 아내 김수미(43)와의 이혼을 직접 알렸다.

개코는 16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
작년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부부로서의 관계를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저희 두 사람은 부모로서 공동 양육 책임을 가지고 역할을 끝까지 이어갈 것"이라며 "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개코는 2011년 김수미와 결혼했으며, 그 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15년엔 둘째 딸을 출산했으나,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하 개코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개코 입니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개인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작년 저희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눈 끝에 서로의 삶을 존중하며 부부로서의 관계를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희 두 사람은 부모로서 공동양육 책임을 가지고 역할을 끝까지 이어갈 것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