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앨범에는 타이틀곡 '큰거온다'를 포함해 레트로풍 편곡이 특징인 '봄바람', 가족의 소중함을 노래한 따뜻한 발라드 '오래된 사진첩' 등 5곡이 실렸다.
'큰거온다'는 최수호의 힘 있는 목소리와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사운드가 특징인 노래다.
▲ 엔하이픈 통산 4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 그룹 엔하이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신 : 배니시'(THE SIN : VANISH)가 발매 첫 주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랐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밝혔다.
이 앨범은 발매일인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한터차트 기준 판매량 총 207만5천56장을 기록했다.
엔하이픈 앨범이 더블 밀리언셀러가 된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이들은 지난 2023년 미니앨범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로 첫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했으며, 정규앨범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는 판매량 300만장을 넘겼다.
▲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 이영현 = 가수 이영현이 오는 29일 새 디지털 싱글 '툭하면'을 발표한다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신곡 '툭하면'은 깊고 진한 이별 감성을 내세운 발라드다.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날은', 엠씨더맥스 '넘쳐흘러' 등을 작곡한 최한솔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지난 2003년 보컬 그룹 빅마마로 데뷔한 이영현은 '체념', '연'(捐) 등 감성적인 솔로곡으로도 사랑받았다. 지난 2024년 12월에는 정규 3집 '프라이빗'(PRIVATE)을 발표했다.
cjs@yna.co.kr
<연합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