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딸, 16개월인데 벌써 광고 17개…엄마 닮은 '붕어빵 미모'

기사입력 2026-02-16 16:39


박수홍♥김다예 딸, 16개월인데 벌써 광고 17개…엄마 닮은 '붕어빵 미…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 딸 재이와 함께한 설 일상을 공개했다.

김다예는 16일 개인 SNS에 "16개월 아기 재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이는 노란색과 검정색 패턴 의상을 입고 한층 또렷해진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큰 눈망울과 뽀얀 피부는 엄마를 쏙 빼닮은 '붕어빵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는 키즈모델을 떠올리게 할 만큼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재이는 생후 13개월 당시 이미 17개의 광고를 촬영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년도 채 되지 않은 나이에 광고계를 접수한 셈이다. 폭풍 성장과 함께 광고 러브콜이 이어지며 '슈돌 스타 2세'로 주목받고 있다.

박수홍과 김다예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21년 7월 결혼했다.

이후 2024년 10월 첫 딸을 품에 안으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을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얻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