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축구' 부산, '단디먹자', '단디쏘자' 이벤트

기사입력 2013-03-13 14:15



'단디축구' 부산 아이파크가 '단디' 이벤트를 펼친다.

부산은 17일 부산아시아드경기장에서 벌어질 FC서울과의 2013년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3라운드에서 '단디먹자'와 '단디쏘자' 이벤트를 벌인다.

팬들과 함께 '단디축구'를 외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단디먹자' 이벤트는 경기 시작 전 특별한 미션을 진행해 부산 주장 박용호가 제공하는 100개의 햄버거를 팬들에게 제공한다. '단디쏘자' 이벤트는 부산 선수들이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슈팅을 성공시키자는 의미로 진행된다.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성효 부산 감독은 수원 감독 시절 유독 서울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7전 전승을 기록했다. 부산 역시 홈에서는 서울에 강한 면모를 보였다. 하지만 상황은 녹록지 않았다. 올시즌 마수걸이 승리가 요원하다. '단디(똑바로)'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부산-서울전 입장티켓은 부산 아이파크 홈페이지(www.busanipark.com)와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부산 트위터(@busaniparkfc)와 페이스북(facebook.com/bsipark)에서 가능하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