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티즌, '가족 경기운영 요원' 모집

기사입력 2013-10-29 14:11


사진제공=대전 시티즌

대전 시티즌이 아빠와 자녀가 함께 경기 운영을 체험할 수 있는 '가족 경기운영 요원'을 모집한다.

11월 3일 대구와의 홈경기부터 그라운드에 나서는 '가족 경기운영 요원'은 실제 경기 현장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볼보이와 들것조(의료카트)를 체험할 수 있다. 아빠와 자녀(초·중·고교생)가 2인 1조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운영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선수에게 친필 사인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대전 시티즌 관계자는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가족 관람객들이 더욱 가까이에서 경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가족 경기운영 요원'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아빠와 자녀들이 함께 도우며 경기에 참여함으로써 가족사랑과 축구사랑을 키워가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족 경기운영 요원' 체험 신청은 대전시티즌 홈페이지(http://www.dcfc.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할 수 있다. (문의:대전 시티즌 홍보마케팅팀(042)824-2002))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