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현대가 2014년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좌석은 스페셜존과 VIP,VIP 어린이, W석(특별석), E/N석(일반, 서포터스석), 청소년, 어린이 등이다. 연간회원권은 시즌 티켓가격의 6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전북의 후원의집 및 제휴업체 가격할인 등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여성팬의 편의 증대를 위해 레이디카드를 300명 한정 선착순 판매하고, 스페셜존과 VIP, W석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탁상용 시즌 달력이 증정된다. 스페셜존 가입 어린이와 VIP 가입 어린이는 유니폼형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받게 된다.
2014년 연간회원권은 12월 1일 FC서울과의 홈경기부터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 온라인판매는 12월 2일 오전 9시에 시작된다.
전북은 12월 31일까지 가입하는 사전 예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매 회원 모두에게 E/N석 티켓 2매를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우승 횟수에 따라 2015시즌 연간회원 재가입시 할인혜택을 주는 '2014 우승기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3년 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와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데이트권을 제공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신설했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hyundai-motorsfc.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