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ON, 일단대기' 토트넘 선발라인업 공개. 웨스트햄전 손흥민 시즌 2호 벤치 출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00:52


'SON, 일단대기' 토트넘 선발라인업 공개. 웨스트햄전 손흥민 시즌 2…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손흥민을 전격 선발 제외한 변칙 라인업을 가동했다. 손흥민에게 휴식을 주면서 경기 중후반을 도모하기 위한 방법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20일 오전 1시30분(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2022~2023 EPL 24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이달 초 긴급 담낭 제거수술을 받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 대신 크리스티안 스텔리니 수석코치가 벤치에서 선수들을 이끄는 경기다. 스텔리니 수석코치는 손흥민을 제외한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전방에 히샬리송과 해리 케인, 데얀 클루셉스키가 포진했다. 이어 중원에는 벤 데이비스, 올리버 스킵,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이 배치됐다. 스리백 수비로는 클레망 랑글레와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나온다. 골문은 부상 중인 위고 요리스 키퍼를 대신해 프레이저 포스터가 맡았다.

손흥민이 선발에서 제외된 것은 지난해 9월 리그 8라운드 레스터시티전 이후 시즌 두 번째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