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골프]타이틀리스트, 신형 '915 드라이버' 출시

기사입력 2014-11-04 08:49


타이틀리스트(http://titleist.co.kr)가 모든 스윙 스피드의 골퍼를 만족시킬 새로운 '915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극대화 된 비거리와 최고 관용성의 두 가지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된 915 드라이버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돼 낮은 볼 스핀량과 빠른 스피드, 그리고 뛰어난 관용성을 바탕으로 어떤 샷에서도 일관된 최고의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프트(4가지)와 라이각(4가지)의 조합으로 16가지의 셋팅이 가능한 타이틀리스트만의 슈어핏 투어 호젤 기술이 적용됐다. 또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헤드 디자인, 타이틀리스트 특유의 타구음과 강렬한 선 모티프가 조화를 이루어 타이틀리스트 드라이버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915 드라이버는 최고의 관용성을 제공하는 915 D2와 다양한 샷 구사가 용이한 915 D3의 2종으로 출시되며 11월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정품 대리점에서 시타 및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