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온라인 게임의 최고 기대작 아키에이지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딱 1달간의 찬스가 시작된다.
2013년 온라인 게임의 최고 기대작 아키에이지의 노동력 아이템이다. 1월 2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하는 아키에이지 출시를 기념해 GS25와 ㈜XL게임즈가 손잡고 딱 1달간의 이벤트를 마련한 것. GS25에서 삼각김밥 모든 상품에 증정을 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XL게임즈는 GS25의 주 고객층인 20~30대 고객들에게 아키에이지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GS25 또한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 신작 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차별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지난 달 2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아키에이지 스마트패키지는 소장가치가 충분한 상품구성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GS25 마케팅팀 한동석대리는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큰 관심 속에 선보이는 아키에이지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업계 유일하게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달 2일 OBT(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는 온라인 게임으로 ㈜XL게임즈가 송재경대표이사의 진두지휘 아래 약 6년간 총 400억원의 자금을 투입해 개발한 MMORPG 대작 게임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