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천혜 자연 속에서 이뤄지는 로맨틱한 결혼식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것이다. 헐리우드 영화에서나 볼법한 '해외리조트 웨딩'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웨딩페어가 열린다.
웨딩페어 현장에서는 일본의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채플 웨딩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있는 일본 오키나와는 대부분의 채플이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어, 국내 예비부부에게도 거리의 부담 없이 해외리조트 웨딩의 감동을 고스란히 안겨줄 최적의 장소이다.
듀오웨딩페어를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스튜디오 촬영 세트장에서 웨딩사진 촬영&인화 서비스와 여권사진 촬영&인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남들과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선호하는 요즘 예비부부들을 위해 해외리조트 웨딩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테마관을 마련했다"며,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듀오웨딩페어의 명성답게 가격적 혜택은 물론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축제 현장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