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노티남(티나지 않는 남자) 변신시켜주는 남성용 선비비 출시

기사입력 2013-01-08 16:33


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의 남성라인인 제니스맨 내추럴 커버 선 비비크림 SPF36/PA++을 출시했다.

피부 산화를 방지하는 피톤치드 성분과 미네랄 함유가 높은 해양 용천수 성분으로 거칠고 건조한 남성피부에 촉촉함과 활력을 주며, 스트레스와 흡연, 음주 등으로 지친 현대 남성의 피부를 리프레쉬하고 릴렉싱 시켜준다.

목화파우더 함유로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커버력으로 비비크림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을 나이 들어보이는 노티에서 티나지 않는 남자인 '노티남'으로 변신이 가능하다.

제니스웰은 '제니스맨 내추럴 선비비'출시기념 1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모바일서베이를 통해 남성용 비비크림 관련 설문을 진행했다. 조사 결과 남성들의 비비크림 사용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라고 생각하며 필수품으로 생각하는 비율이 64%인데 반해 실제 사용 비율은 21%로 의식과 행동에 차이가 보였다.

그 이유로는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 사용에는 공감하지만 실제 사용 시 바른 티가 날까봐 사용을 꺼려하는 원인이 가장 많았으며, 아예 화장품 사용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는 응답자도 있었다.

제니스웰은 평소 남성들이 비비크림 사용을 꺼리는 가장 큰 이유인 메이크업을 한 것 같이 부자연스러운 피부톤이라는 것에 착안, 자연스러운 피부톤의 컬러감과 끈적임 없는 제형의 내추럴 선비비를 출시하게 됐다.

제니스웰 박순영BM은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남성용 비비크림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비비크림이 부담스러워 사용을 꺼렸던 남성들을 위해 제니스웰은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보송한 사용감의 '제니스맨 내추럴 선비비'를 출시했다. 가벼운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대학 신입생과 사회 초년생이 주 타켓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제니스맨 선비비는 내추럴한 컬러감및 산뜻한 사용감,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으로 메이크업이 아닌 스킨케어라는 남성 고객들의 인식변화를 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제니스맨 내츄럴 커버 선 비비크림 SPF36/PA++ 출시 기념으로 13일까지 제니스웰닷컴(www.zeniswell.com)에서 구매 후 사용감등을 생생하게 남겨 준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구매금액을 100%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