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0도를 넘나드는 맹 추위에 간단한 참여를 통해 총 3만명에게 방한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굽네치킨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오븐구이 쌀강정 출시를 기념해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온열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자 페이스북을 통해 더 많은 누리꾼들에게 방한 용품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지엔푸드의 굽네치킨 담당 김홍석 차장은 "우리쌀 100%로 만든 오븐구이 쌀강정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사은품이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의 의미로 선물을 드리게 되었다"며 "특히 올 겨울은 실내 온도가 낮아 추위에 고생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에게 선물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많이 나누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이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쌀강정'은 튀김옷 대신 100% 우리쌀, 현미 크런치를 입히고 오븐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업계 최초의 신개념 오븐구이 닭강정이다. 특히 꽃미남 셰프인 신효섭 셰프가 직접 메뉴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주목을 받은 이 메뉴는 기름에 튀기지 않아 칼로리를 낮추고 오븐 떡구이를 함께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