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귀찮아? 로보킹에 맡겨봐~

기사입력 2013-01-14 14:24



LG전자가 로봇청소기 '로보킹'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이벤트를 진행키로했다. LG전자 '로보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접속해 가족에게 로보킹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에게 가족 사랑 메시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로보킹'에 담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을 선물한다.

LG전자는 지난 해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지체장애가 있어 집에서 홀로 있는 남편에게 로보킹을 선물하고 싶다는 감동적인 사연 을 올린 고객 등 총 4명에게 로보킹이 전달됐다.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로봇청소기는 원형'이라는 기존 고정관념을 뒤집은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으로 청소 성능을 대폭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코너 청소 능력도 94%로 기존보다 10% 이상 강화됐다. 또, 1.5cm의 문턱도 쉽게 넘을 수 있으며, 업계 최저 소음 수준으로 야간 사용도 가능하다.

매일 예약 기능과 스마트 진단, 다양한 청소 주행 모드 등으로 기계에 서투른 부모님들의 사용도 편리하다.

김정태 LG전자 상무는 "로보킹 듀얼아이2.0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간의 정을 쌓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으로 쉽고 편리한 스마트 가전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