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CNET 선정 'CES 베스트 제품상'

기사입력 2013-01-14 15:36


씨게이트 테크놀로지의 무선 외장 하드 드라이브 신제품인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Seagate Wireless Plus)'가 CNET이 선정한 'CES 베스트 제품상' (Best of CES' award for Networking and Storage)을 수상했다.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는 최대 8대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디바이스에 무선으로 컨텐트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새로운 무선 하드 드라이브로 1분기 중 출시 예정이다.

CNET 'CES 베스트 제품상'은 CES에 출품된 제품 중 CNET의 전문 에디터들의 심사를 통해 가장 흥미롭고, 혁신적이며, 전망이 밝은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수 천명의 CNET 독자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CNET 소비자상(CNET People's Voice)' 상과 함께 수많은 제품들이 전시되는 CES에서 꼭 살펴봐야 할 제품들에 대한 길라잡이 역할을 하는 상으로 유명하다.

씨게이트의 마케팅 담당 스콧 혼(Scott Horn) 부사장은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가 CNET 베스트 제품상을 수상해 말할 수 없이 기쁘다"라며 "무선 스토리지 분야는 씨게이트가 최초로 개척한 시장으로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는 기존의 혁신적인 제품 컨셉을 더욱 발전시킨 신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씨게이트 와이어리스 플러스' 제품은 자체 Wi-Fi 네트워크를 생성, 무선으로 태블릿 및 스마트폰을 연결할 수 있다. 500편의 HD급 영화를 담을 수 있는 저장 공간 및 10시간 가량의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장거리 여행이나 기내 등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모든 컨텐트를 휴대하고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애플(Apple) iOS, 안드로이드(Android) 및 킨들 파이어(Kindle Fire) HD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