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라이스 먹으면 아이패드 미니가 온다

최종수정 2013-01-21 10:39

생생돈까스가 '오므라이스 3종' 출시기념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쏜다. 오므라이스 3종은 유기농 야채와 두툼한 계란이 어우러진 '생생오므라이스', 국내산 안심고기에 신선한 야채가 더해진 '안심까스&오므라이스', 영양만점 명태통살생선과 푸짐한 오므라이스가 만난 '명태통살생선&오므라이스'다.

오므라이스 3종 중 한가지 메뉴를 시식한 후 생생돈까스 연구개발기관인 한국외식경제연구소 홈페이지(www.kferi.or.kr) 이벤트 게시판에 글과 사진을 남기면 된다. 게시물에는 본인확인을 위한 댓글을 남기고, 개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에 담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손종철 생생돈까스 기획주임은 "안전한 먹거리가 화두로 떠오른 요즘, 새해를 맞아 건강식 오므라이스 3종을 출시했다"며 "단기간 내에 전국 120개 매장의 인기메뉴로 손꼽히고 있어 트렌드를 살린 개발기획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1등에 당첨되면 아이패드 미니(16G)를 받을 수 있고, 2등은 한국외식경제연구소 외식교육수강권(49만원), 3등은 생생돈까스 외식상품권(1만원권)을 얻는다. 응모기간은 2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2월 22일 이벤트 게시판에 당첨자를 공지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