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www.osullocmall.com)의 녹차 브랜드 오설록과 설록이 대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티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오설록은 테마가 있는 티 세트부터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티 세트까지 6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시크릿 티 스토리'는 차에서 연상되는 세계 곳곳 명소의 낭만적인 이미지를 담은 티 세트로 '다원의 향기', '삼다연 제주영귤', '레드파파야 블랙티'등 9종으로 구성했다. '오설록 세작 피라미드 세트'는 제주산 유기농 어린 잎차를 오설록만의 제다법으로 만들어 은은한 맛과 향을 간직한 세작으로 구성한 고품격 티세트로, 오설록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 샘플 3입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 아름다운 섬 제주 사계의 아름다움을 담은 '시즌 오브 제주', 핑크빛 아기자기한 패키지와 향긋한 블렌딩 티로 구성된 '러블리 티 박스', 프리미엄 티 세트인 '명차 모음 세트', '마스터 블렌드'도 마련했다.
설록에서는 매력적인 맛과 향을 전하는 설록 블렌딩티와 라떼류의 다양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는 '설록 두손모아' 세트 7종을 선보인다. '설록 두손모아' 1호는 현미 프레이크를 담아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곡물라떼 '그린프레이크'와 고급 라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녹차라떼', '소이그린라떼'로 구성되어 있으며, 2호는 매력적인 맛과 향으로 행복한 티타임을 전하는 설록 블렌딩티 '난꽃향 그린티'와 '삼다 영귤티'를 세트로 묶었다. 4,5,6호는 '스윗 애플 그린티', '러블리 로즈 그린티', '맑은 햇살 그린티' 등의 다양한 블렌딩티 구성을 통해 감성적이고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이다. 특히 4호는 책자 같은 패키지로 재미와 간편성을 갖춘 실속형 티세트다. '두손모아'는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두손모아' 정성껏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오설록은 설 선물 세트 출시를 기념해 2월 17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설록 마스크팩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설록 다로(茶爐, 차를 달이는 데 쓰는 화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설록의 설 선물 세트는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설록의 설 선물 세트는 전국 할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