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 영역확장 '삼성점' 오픈

최종수정 2013-01-30 13:15


오지호가 활동하는 뷰티기업 14일동안의 영역확장이 본격화 됐다.

14일동안은 삼성점을 오픈,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14일동안 삼성점은 기존 뷰티 샵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컨셉 공간으로 단순히 다이어트나 운동하는 곳이 아닌 아름다움을 위한 관리 받는 공간을 넘어 편안함을 느끼며 머물 수 있는 휴식처 기분을 가지게 하는 곳이다.

아름다움이라는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삼성점을 찾은 이들에게 외모, 바디, 건강을 비롯해 마음까지 리프레쉬 된 듯한 기분을 선사하기 위해 인테리어 설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문화와 감성을 담은 새로운 컨셉의 14일동안 삼성점 인테리어와 정상급 뷰티 전문가들이 있는 이곳에는 많은 여성들의 미를 도맡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온 14일동안의 모든 프로그램을 고품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문화 공간으로 분리된 14일동안 삼성점은 고객들이 접근하기 편리한 곳에 위치하여 편리성을 추구하였으며, 주차타워가 마련되어 있어 차량을 소지한 고객들의 불편한 사항을 해소해준다.

삼성점에 발을 들이는 순간 각 섹션별 공간과 1:1 전문 뷰티 전문가가 개인별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진행하도록 도와주며, 스킨&바디케어를 위한 공간을 특화 시켜 페이스관리, 바디관리 등 외에 VIP들이 비밀스럽게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였다.

특히 디톡스 코쿤과 슬렌더핫요가실, 렉핌스튜디오를 위한 스페셜 공간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 연출을 하였으며, 기다림 없이 신속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는 것에 고객을 위한 배려심이 느껴진다.

14일동안 삼성점의 임남경 부원장은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인 캐쥬얼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공간 연출에 신경 썼으며, 최고의 뷰티 전문가들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아름다움을 탄생하는 고객 만족 1등 지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14일동안 고객들에게 기업 이미지 제고 및 문화 활동 지원이라는 아름다운 기업을 실현하기 위해 삼성동에 위치한 많은 기업들과 멤버쉽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다양한 혜택과 고객 만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