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운세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운세의 신'(www.unsin.co.kr)이 사이트 내 전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3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과 연애운은 물론 남녀간의 속궁합, 셀러리맨을 위한 직장인 운세, 심심풀이로 보는 스타운세 등 사이트가 선보이는 메뉴가 전부 해당한다.
사주(四柱) 즉, 사람이 태어난 년, 월, 일, 시의 간지(干支) 팔자를 통해 운명의 이치를 알아내는 사주명리학에 기초해 국내 최고의 사주 전문가 7명이 작성한 논리적이고 날카로운 분석과 방대한 DB가 강점이다. 정확한 띠별 운세는 매일 스포츠신문 최대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스포츠조선에 제공돼 오프라인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평소 마음속으로만 궁금해 하던 스타들과의 궁합을 알아볼 수 있어 딱딱하게만 느껴지던 운세 시장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었다. 약 3000건의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방대한 DB를 바탕으로 스타와 궁합을 보고 그 어울림 지수를 점수로 환산해 보여준다.
'금전 궁합'과 '속궁합', '직장인 운세' 역시 '운세의 신'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서비스다.
'운세의 신'은 공식홈페이지(www.unsin.co.kr) 뿐 아니라, 스포츠조선닷컴 사이트(unse.sportschosun.com)에서도 모든 메뉴의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