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 기업 불고기브라더스가 다가오는 3월을 맞아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신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에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구성의 '봄맞이 특선세트'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일품요리 '파닭샐러드'를 봄 신메뉴로 출시한다. 파닭샐러드는 매콤한 양념과 바삭한 치킨, 상큼한 파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 예정이다. 또한 고소한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어린이 고객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한 치즈불고기 비빔밥도 신메뉴로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하루 종일 9,900원부터 10,900원까지 부담 없는 가격대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하루 종일 식사세트'도 선보인다. 강된장비빔밥세트, 돼지김치찌개세트, 차돌된장찌개세트 등 찌개세트와 언양식불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떡갈비냉면세트, 한성불고기와 광릉불고기로 구성된 한성세트 등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종일 식사세트 중 찌개세트와 한성세트에는 오늘의 죽과 파닭샐러드, 식사 후 후식 커피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고 넉넉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 홍혜진 팀장은 "봄 시즌을 맞아 겨우내 무뎌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메뉴를 출시했다"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가족, 연인과의 외식 자리가 많아지는 봄 시즌에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 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