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봄맞이 '골프 라운딩' 필리핀 9만원대 정말?

기사입력 2013-03-13 12:33



그루폰(대표 김홍식)이 봄을 맞아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골프 라운딩 여행 기획전'을 실시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9만9000원의 초특가로 준비한 필리핀 마닐라 3박 5일 골프 패키지 및 수도권에서 근접한 유명 골프클럽 타석 이용권 등 골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최고 78%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그루폰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여행 분야 베스트파트너사인 투어데이와 함께 필리핀 마닐라 왕복 항공권 및 3박 리조트 숙박권(2인 1실 기준), 54홀 그린피, 조식 등이 모두 포함된 골프 패키지를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기획전 관련 딜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마닐라 골프 여행권 2매, 20명에게는 로스볼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골프, 사우나, 휘트니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경기 북부 최대 규모의 골프클럽 '오성골프클럽'이용권을 14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정규홀 수준의 그린 컨디션을 제공하는 '칠봉산 CC'이용권 역시 14일까지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주에 위치한 전망 좋은 '아미가골프클럽'이용권은 오는 19일까지 50% 할인된 5000원, 동탄의 실내 스크린 연습장 'MJ골프연습장' 역시 오픈 기념 특가행사로 18일까지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의 라운딩에 동반할 골프용품도 저렴한 가격대에 마련됐다. 나이키 혼합 A급 로스트볼 및 골프존 파워그립G합피장갑, 리듬퍼팅 투 퍼팅연습기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13일까지 최대 70%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조재익 그루폰 이사는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이하는 그루폰은 그동안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청을 수렴, 그 첫 번째로 '골프 라운딩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보다 파격적인 할인가격과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