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출시 80 주년, 100호점 매장 오픈

기사입력 2013-03-14 12:39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대표 서부석)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오는 14일에 국내 100호점 매장(울산 이마트 학성점)을 오픈한다.

실용성과 패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올 해 출시 80주년을 맞아 국내 100호점 오픈과 더불어 기존 베스트 제품 '프리즈모'를 잇는 강력한 신제품도 출시 예정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1933년 미국에서 탄생된 80년 전통의 여행 가방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80주년, 100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관련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프리즈모를 비롯,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에서 제품 구입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뽑힌 3인에게는 프리즈모 캐리어를 선물한다.

한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전국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및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을 통해(www.samsonitemall.co.kr)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