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가족 여행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엄마 어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5일(월)부터 31일(일)까지 일주일 간 TV 홈쇼핑, 롯데아이몰, 롯데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판매 채널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200만원 상당의 롯데 JTB 여행상품권이며, 당첨자는 4월 12일(금)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가족과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또, 다섯 아빠들과 아이들의 추억만들기 체험을 다루는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아버지, 또는 어머니와의 단둘만 즐길 수 있는 여행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이동규 팀장은 "경제난이 지속되고 혼자 생활하는 1인 가구가증가하면서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기획한 이벤트"라며, "롯데홈쇼핑이 기획한 여행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