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이 스마트폰으로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화상 영어 스피킹 수업이 가능한 'YBM Face Learning'(이하 페이스 러닝) 앱을 출시했다.
YBM시사닷컴의 화상 영어회화 과정을 신청한 후 스마트폰에서 페이스 러닝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본인의 학습 스케줄을 설정하면 정해진 수업 시간 10분 전 앱 로그인 푸쉬 알림이 일정 간격으로 온다. 수업 푸쉬를 승인하면 해외 콜 센터로부터 원어민 강사와 함께 화상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화면이 실행된다.
YBM시사닷컴의 전화영어 김소연 팀장은 "페이스 러닝은 내 손안에서 화상영어가 쉽게 실현되는 앱으로 실용영어 선호 시대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 모바일 학습 플랫폼이 더욱 더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에 맞춰 학습자들이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페이스 러닝 수업은 1개월 기준 8회 수업은 6만 9천원(주2회), 12회 수업은 9만 6천원(주3회), 20회 수업은 14만원(주5회)으로 3개월 연속 수강할 경우 5% 할인, 6개월의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페이스러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시사닷컴 홈페이지(www.ybmsisa.com) 또는 이벤트존 페이지(http://e4u.ybmsisa.com/eventzone/20130309_phone/event_0301.asp)에서 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