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에 1000만원 기부금

기사입력 2013-04-16 16:18


NS홈쇼핑이 지난 15일, 본사(성남시 분당구)에서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에 1000만원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1000만원은 베스티안 화상후원재단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는 화상 환아들을 대상으로 화상의료비를 지원함으로써 신체적 회복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 3일, NS홈쇼핑이 '우리축산물요리경연축제'의 사전홍보 일환으로 실시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조성되었다. '만원의 행복'은 우리축산물 소비촉진과 화상환아의 치료비 후원을 위해 1만원을 기부하면 소, 돼지, 오리, 닭으로 구성된 축산물세트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는 "우리축산물요리경연축제를 알리는 사전홍보의 개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우리축산물 소비촉진과 화상환아 치료지원에 대한 대국민 참여를 유도하고자 이색 사회공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폭넓은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함께 공존하는 따뜻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축단협(축산관련단체협의회)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 개선 및 우리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제 6회 우리축산물 요리경연축제'를 오는 4월 30일 양재동 aT센터 1전시장에서 펼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